신박한 Coin BOX

하루 10초 투자, 시간이 코인이 되는 앱 : TimeStope 타임스토퍼

신박한 머니맨 2021. 3. 7. 11:38

시간이 코인이 되는 앱, 잠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다, TimeStope 타임스토퍼

 

누구라도 한 가지는 가지고 있는 휴대전화 채굴 어플!!

시간을 채굴하는 앱테크 어플 타임스토퍼(TimeStop)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https://www.timestope.com

 

[1] 한국인이 개발한 코인. 시간을 채굴하는 채굴장

 

과거 비트코인이 컴퓨터로 채굴이 된 것처럼, 타임스토퍼는 모든 사람에게 공정하게 주어지는 시간이라는 항상 존재하는 대상을 돈으로 만든다는 개념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시간을 채굴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잠자는 시간에도 계속 돈이 들어온다면 어떨 실 것 같습니까? 단지 하루에 한 번 출석하고 체크하시면 되는데 말입니다.  타임스토퍼의 수익구조는 굉장히 단순한데, 하루 출석체크만 해도 24시간 동안 14.4 time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timestope.com

 

출처 : https://www.timestope.com

 

서울대 출신의 사장, 부사장 및 여기에는 포스팅하지 않은 기술팀장까지 한국의 브래인들이 만든 점에서 꼭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2] 가입 및 설치방법

 

1) Playstore에서 타임스토퍼 앱을 설치합니다.

2) 앱 실행 후 가입을 합니다.(가입 시 가입정보는 정확히 입력을 해야 합니다)

3) 아이디 생성 시 반드시 이름(한국어, 영업, 생년월일, 증인)

  • 영어 이름은 여권 이름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KYC인증을 위해서)
  • 증인 입력은 hannni 을 입력합니다.

4) 아이디 생성 후 자동으로 채굴이 됩니다.

 

아래의 사진 중 제일 우측의 사진에서 보면 우측 하단 캘린더 모양을 하루에 한 번 들어가서 출석 스탬프를 찍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매일 출석할 때마다 +2포인트가 쌓이고, 출석을 하지 않으면 -3 포인트가 내려가게 되어 있습니다.

점수가 0점이 되면 (즉, 미출석으로 상당한 기간이 지나면) 계정은 자동 삭제된다는 점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증인 입력 : hannni

 

 

[3] 공개키와 개인키를 반드시 복사해서 저장해 두자

 

아래의 그림과 같이 화면 왼쪽 위에 있는 메뉴를 눌러보시면 프로필 메뉴가 나옵니다. 프로필을 클릭하고 들어가 보면, 새 계정으로 가입했던 정보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하단에 있는 '공개키'와 '개인키'를 반드시 복사해서 저장해 두셔야 합니다. 저장이 가능한 여러 곳에(이메일, 컴퓨터, 휴대폰 등등) 복사해서 가지고 계시기를 꼭 당부드립니다. 비트코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거액을 찾지 못하는 기사를 보신 적이 있을 실 겁니다.

 

프로필 : 공개키, 개인키 복사

 

 

[4] 채굴 원리(출석 점수제)

 

타임스토퍼에 가입한 사람은 기본적으로 2년 동안 타임을 발행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은 24시간 동안 24 time이 발해되면, 이중 60%인 14.4 time은 본인에게 40%는 타임스토퍼를 소개해준 추천인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많을 사람을 추천하는 것이 더 많은 타임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2년이 지나면 더 이상 타임을 얻지 못하는 것일까요? 규정으로만 보면 그렇지만, 출석만 꾸준히 한다면 타임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점점 늘어나게 되어 있으니 걱정은 안 하셔도....

 

  • 출석점수 : 0 ~ 299         연장시간 : 0일
  • 출석점수 : 300              연장시간 : +150일
  • 출석점수 : ∑ + 100        연장시간 : +75일

 

위에 내용처럼, '연장시간'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출석점수가 늘어나면 타임을 받을 수 있는 기한이 점점 연장되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출석만 꾸준히 진행해도 기간 제한 없이 타임을 영구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5] 타임의 가치는?

 

개발사에서 말하는 조건들로 인간의 1시간의 가치는 약 1.3센트(약 14원 이상) 정도에 가깝다는 결론으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유저들의 1타임에 대해서 1.3센트를 보장하는 노력을 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차후 회사가 상장하게 된다면 최소 1.3센트의 가격에 전량 매수를 하는 방식으로 타임의 가치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현재 타임은 상장되지 않았지만, 유저들끼리 전송이 가능한 지갑 기능이 열려있어 15원에 거래를 시도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 매수는 11원, 매도는 12원에 거래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타임의 가치는 이제 유저 여러분들이 만들어 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 : https://pixabay.com

 

 


 

 

이상으로 하루 10초 투자, 시간이 코인이 되는 앱 TimeStope(타임스토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금액이 너무 적어 보이시나요? 처음 세상에 비트코인이 나왔을 때 1개당 2원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하루 10자 투자, 여러분에게 돈이 들어가는 일은 없습니다.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 채굴에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