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3 3

[끌리는 금융지식] 신용카드 분실, 여기서 일괄 신고하면 됩니다.

지갑을 분실했을 때 카드 때문에 난감하시죠? 아직도 카드사별로 정지 신청을 따로 하고 있으신가요? 지갑을 분실했을 때 카드때문에 난감하시죠? 아직도 카드사별로 정지 신청을 따로 하고 있으신가요? 분실한 카드를 일괄로 신고할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드 분실일괄신고서비스란? 분실한 신용카드의 금융회사 중 한 곳의 분실 신고센터에 신고를 통해 타 금융회사의 분실 카드도 함께 일괄 신고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다만, 모든 카드 분실 신고 시 공과금 등을 자동이체로 설정한 카드까지 사용이 불가한 점에 대해서는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이용 방법 ① 대상 카드 : 신고인 본인 명의(주민등록번호 기준)의 신용‧체크‧가족카드 (단, 법인카드는 제외) ② 참여회사 : 21개 금융회사..

[학과 진로] 중3 아빠가 알고 싶은, 진로를 위한 대학교 학과(미술치료학과)

의학계열 미술치료학과 [의학계열] 간호학과 건강관리학과 물리치료학과 미술치료학과 방사선학과 보건관리학과 산업보건학과 수산생명의학과 수의예과 안경광학과 약학과 언어청각치료학과 언어치료학과 운동처방학과 응급구조학과 의공학과 의료공학과 의료정보학과 의예과 의용생체공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재활학과 제약공학과 치기공학과 치위생학과 치의예과 한약학과 한의예과 [출처 : 학과바이블/한승배,김강석,하희] [1] 미술치료학과는? 미술치료학은 미술이라는 예술의 영역과 심리학의 영역이 만나 이루어진 분야로서, 미술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심리를 진단하고 심신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학문입니다. 미술치료는 미술을 통한 자기표현과 승화 작용을 통하여 자아의 성장을 촉진하고, 내담자가 자신의 내적 세계와 외..

[학과 진로] 중3 아빠가 알고 싶은, 진로를 위한 대학교 학과 정보(임상병리학과)

의학계열 임상병리학과 [의학계열] 간호학과 건강관리학과 물리치료학과 미술치료학과 방사선학과 보건관리학과 산업보건학과 수산생명의학과 수의예과 안경광학과 약학과 언어청각치료학과 언어치료학과 운동처방학과 응급구조학과 의공학과 의료공학과 의료정보학과 의예과 의용생체공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재활학과 제약공학과 치기공학과 치위생학과 치의예과 한약학과 한의예과 [출처 : 학과바이블/한승배,김강석,하희] [1] 임상병리학과는? 임상병리학은 환자의 혈액이나 체액, 소변, 조직 등을 화학, 생물학, 물리학, 유전학적인 방법으로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상검사기술을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임상병리학은 크게 혈청학, 임상화학, 분자진단학, 미생물학, 혈액은행, 혈액학, 조직병리학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임상병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