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Coin BOX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더마르스(The Mars mining) 극초반, 1등 채굴 선점해 볼까요!!

신박한 머니맨 2021. 12. 19. 22:45

인생을 한방에 역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런데 그 방법이 무료라면?

 

 

 

이번에는 핸드폰 무료 채굴 앱, 더 마르스 마이닝(The Mars Mining App)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내 개발진들의 화성 정착 프로젝트, 더 마르스 The mars


더 마르스(The Mars)는 한국 최초의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미래가치가 높은 메타버스 플랫폼이 한국에서도 드디어 런칭 된 것입니다. 현재는 더 마르스 플랫폼이 런칭이 되었고, 완성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전에  MARS TOKEN의 토큰 생태계를 미리 구축하며,  더 마르스 메타버스 플랫폼이 시작하는 초기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MARS TOKEN을 무료로 채굴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화성 탐사하면서 한국 최초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더 마르스 메타버스 플랫폼의 완성을 기다리며, MARS TOKE(마르스 코인)을 무료로 체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이전에 소개해 드린 파이코인에 늦으셨다면, 마르스에는 하루빨리 함께 참여하셔서 새로운 세상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하루에 8~24시간 간격으로 한번 PLAY  버튼만 눌러주면 채굴이 되는 방식이라 정말 쉽습니다.

출처 : kr.marscompany.co

 

 

[2] The Mars의 경쟁력


1) MMORPG 개발경력
전 세계 60개국 이상 서비스한 바 있는 MMO Cabal Online의 핵심 개발진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다중접속과 빠른 통신 속도, 그리고 엔진의 최적화 등 난이도 높은 기술을 구현하여 Live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어, 오픈 월드 MMO 환경이 필요한 메타버스 개발에 이미 충분한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블록체인 (Mars Token)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안성과 거래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NFT(Non-Fungible Token)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의 소유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3) 탄탄한 세계관

"개척, 모험, 새로운 세계" 메시지를 담고 있는 "화성 프로젝트"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 직관적인 내용 전달과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4) The Mars METAVERSE
15년의 개발 경력, 탄탄한 세계관, 블록체인 개념 도입을 통해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출처 : kr.marscompany.co

 

 

출처 : kr.marscompany.co

 

[3] The Mars에 대해서 좀 더 깊게...


1) The Mars의 블록체인 순환경제

    STEP 1 : 메타버스에서 MRST 획득

    STEP 2 : UGC ITEM/ GAME 구매

    STEP 3 : LAND / ASSET 구매

    STEP 4 : 임대수익 및 UGC ITEM 판매

    STEP 5 : MRST 자산가치 상승

    STEP 6 : 거래소 MRST 구매/판매

 

출처 : kr.marscompany.co

 

 

2) Mars Token 분배계획
Mars Token의 총발행량은 500억 개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메타버스 내 MRST의 자산가치는 매우 중요하기에  서비스 초기 유저수의 증가에 대응하여 발행량을 늘려 초기 MRST의 인플레이션율을 조정하며, 오픈 7년 차부터 발행량이 점차 줄어들어 MRST의 자산가치가 꾸준하게 상승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출처 : kr.marscompany.co

 

3) Mars Token(MRST) 총수량 분배계획

 

출처 : kr.marscompany.co

 

4) Mars Token & USD(KRW) 사용계획

MRST와 USD(KRW)의 사용을 구분하여 메타버스 내의 블록체인 순환경제를 완성하며, 암호화폐 시세에 회사의 이익이 강하게 연동되지 않도록 하여 회사의 안정을 추구합니다.

 

출처 : kr.marscompany.co

 

5) The Mars Project Roadmap

더 마르스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처 : kr.marscompany.co

 

 

 

 

 

[4] 더 마르스 코인 채굴 방법(플레이 방법)


출처 : kr.marscompany.co

 

1) 앱 다운로드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the mars mining app을 검색하면 되며, 만약 화면에 나오지 않는 경우 더 마르스 공식 홈페이지로 가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he mars mining App]

 

 

The Mars : Metaverse Project

 

marscompany.co

 

 

 

[더 마르스 공식 홈페이지]

 

 

더마르스 - Metaverse Project

메타버스 화성에서 누구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kr.marscompany.co



2) 회원가입 및 게임 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였으면 이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현재 사전예약이 종료되어 추천인 ID(리퍼럴 코드) 없이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추천인ID(리퍼럴 코드) : hannni51


3) 게임 플레이

 

 

 

이제 게임 플레이만이 잘하시면 됩니다. 개발 초기단계라 특별하게 복잡한 일을 할 게 없습니다. 게임 시작을 누르면 레이싱카가 스스로 화성을 일주하면서 마르스 코인을 캐게 됩니다.

 

배터리가 8시간이며, 굳이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오프라인에서도 자동적으로 마르스코인을 획득하게 됩니다. 8시간에 한 번씩은 앱에 접속하여 시작 버튼을 눌러야 지속적으로 코인을 캘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5] 마치며...


P2E, 메타버스, 코인 등 향후 우리에게 어떠한 가치를 줄 것인가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판단에 의해서 그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마르스는 특히 개발자들이 모두 한국사람이라 더 애착이 갑니다. 로드맵을 보면 출시일이 2023년이지만, 큰 희망을 가지면서 저는 꾸준히 접속해 볼 예정입니다. 저와 같이 꿈을 키울 실 분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선택은 각각의 본인 몫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