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20

취업 잘되는 자격증 12종, KPC 자격 완벽 정리(CAD 실무능력평가)

2D CAD 응용프로그램의 기능적 측면과 기초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을 평가하는 실무 중심의 자격시험 한국생산성본부는 교육훈련사업 및 민간자격시험 주관 외에도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바로 KPC 자격시험을 주관 및 관리하는 것입니다. ​ KPC 자격 중 CAD 실무능력 평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CAD 실무능력평가 어떤 자격증? 취업에 필요한 실무 활용 능력과 핵심 노하우를 학습, 설계 분야뿐만이 아니라 산업 전반에 기본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2차원 CAD의 활용능력을 극대화 설계 기법의 기초적인 도면 해독 능력과 투상 능력에 대한 학습 가능 자격 취득 후, 설계 기획부터 제품 양산에 이르는 관련한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하는데 꼭 필요한 자격증입니다. (민간자격 등록..

1분 안에 카톡 차단 확인 방법, 4가지 리뷰 총정리

1. 추천친구에 보이는지 확인 2. 프로필 사진으로 확인(송금 표시) 3. 그룹채팅방 초대해서 확인 4. 빈 그룹채팅방에서 초대로 확인 차단 확인에 있어서 상대방이 내가 확인을 했다는 기록을 남기지 않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현재보다 더 사이가 어색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1분 안에 카톡 차단 확인 방법, 4가지 리뷰를 자세하게 총정리 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추천친구에 보이는지 확인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카톡에서 친구를 삭제했다가 그 친구가 추천친구 목록에 보이는지 여부를 통해서 내가 카톡 차단이 됐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① 먼저 차단을 확인하고 싶은 친구의 연락처를 삭제합니다. ② 카카오톡에서 해당 친구를 카톡차단 합니다. 카톡 친구 목록에서 해당 친구 길게 눌러주면 메뉴 팝업창 뜨는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여기 보면 끝!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 1) 비행기 모드(WiFi) 사용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사용 3) PC프로그램 사용 스토리는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일반 게시물과 다르게 실시간으로 24시간 동안만 게시되는 단발성 콘텐츠입니다. 내 피드에는 올리긴 싫지만 일시적으로 공유하고 스토리가 비공개 계정이 아니라면 누구든지 해당 인스타의 스토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 스토리를 보더라도 왔다간 흔적, 즉 발자국을 남기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같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1] 비행기모드(WiFi)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

2022년 유망 코인 추천(3부) P2E게임 테마_보라, 플레이댑, 타워, 일루비움

2022년 유망 코인 추천 P2E게임 테마 보라, 플레이댑, 타워, 일루비움 P2E게임 테마 _ 놀면서 돈을 번다 P2E는 플레이 투 언(Play-to-Earn)의 약자로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돈을 버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의 돈은 게임 속에서만 가치를 갖는 기존 사이버 머니와 다릅니다. P2E 게임에서는 NFT 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플레이어가 들인 노력과 시간의 값을 금전적으로 보상해 줍니다. 아이템, 캐릭터의 값을 블록체인의 암호화폐로 받은 현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차원을 넘어 NFT 거래를 통한 게임 경제(토큰 노믹스) 창출, 게임사의 일방적 권리 독점(예를 들어 서비스 종료 후 아이템 가치 소멸 등) 대신 게이머 존중이라는 가치 측면에서도 P2E는 큰 성장 ..

신박한 Coin BOX 2022.07.24

생활 속 질병 바로 알기 : 심근경색증(심근경색 전조증상 및 원인)

[1] 질병 개요(심근경색증) 심근경색증은 심장의 전체 또는 일부분에 산소와 영양 공급이 급격하게 줄어들어서 심장 근육의 조직이나 세포에 괴사가 일어나는 질환입니다. 협심증과 차이는 심근경색증은 심장의 괴사가 일어나는 질환이고, 협심증은 괴사 되지는 않지만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산소 공급이 제한되는 것을 말합니다. 질병코드 : I21(급성심근경색증) 질병코드 : I22(후속심근경색증) [2] 위험요인 및 증상 고령과 흡연, 유전적 요인, 운동부족은 심근경색증의 위험요인입니다. 심근경색증의 증상으로 30분 이상 지속되는 흉통과 구토, 호흡곤란 등이 나타납니다. 심근경색 전조증상 호흡곤란, 가슴 통증, 부정맥, 구토, 식은땀, 방사통 등 ① 호흡곤란 오른쪽 가슴 또는 상복부에 체증이 있는 것 같은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