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Coin BOX

휴대폰 코인 채굴 : 엘뱅크 상장을 앞두고 있는 "비트코인레전드(Bitcoin Legend : BCL)"

신박한 머니맨 2022. 2. 20. 20:19

파이(Pi)코인, 더마르스(The Mars), 비트코인 사토시(BTCs)에 이어서 너무나 핫한 무료 채굴 코인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 '비트코인 레전드(Bitcoin Legend : BCL)'입니다.

 

아래와 같이 엘뱅크 사이트에 비트코인레전드가 상장된다는 공지가 떴습니다.

 

출처 : LBank Site

 

 

비트코인레전드는 현재 소형 거래소에서 0.09달러 정도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 상장하면 아마 이것보다는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공짜로 얼마라도 벌어보기 위하여 비트코인레전드에 가입하고 채굴을 해볼까요?

 

 

 

 

[1] 비트코인레전드(BCL) 코인 이란?


 

비트코인레전드(BCL)는 스마트폰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클라우드에서 원격으로 채굴하고, 가상화폐 기능 외에도 빅데이터, 블록체인, NFT플랫폼 쪽으로도 확장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체 유통량은 210억 개이고, 현재는 2번 반감기를 거쳐서 시간당 1개씩 채굴 가능합니다.

 

 

  • 출시 :  2021년 7월
  • 채굴 방식 :  24시간마다 원클릭(광고 없음)
  • 코인 로드맵 : 빅데이터, 블록체인, NFT플랫폼 확장 목표
  • 신규가입 : 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추천인 코드 입력 → 10 BCL 획득

 

 

 

[2] 가입하고 채굴하는 방법


Step 1.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참고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글로 '비트코인레전드' 치면 나옵니다.

 

 

[GOOGL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tlegendapp

 

BitcoinLegend - Google Play 앱

스마트폰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클라우드에서 원격으로 채굴합니다.

play.google.com


[APPLE]
https://apps.apple.com/app/id1591021356

 

 

 

 

Step 2. 어플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은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톡 중에 원하시는 걸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다음 추천인 코드에 아래 코드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10 BCL 지급 = 9,000원 예상)


추천인코드 : 8poz2ubvt6a

 

추천 코드 입력 후에는 성명을 기입하는데, 가능하면 여권상 성명으로 기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TEP 3. 채굴 시작

가입이 다 끝나고 나면 메인화면에서 동그라미 원을 누르면 바로 채굴이 시작됩니다. 한번 클릭으로 24시간 채굴이 진행됩니다.  하루에 한 번만 채굴을 하면 된다는 얘기입니다. 현재 채굴 속도는 시간당 0.5 BCL이며, 추천인(8poz2ubvt6a)이 있으면 조금 속도가 올라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백서에 맞게 진행이 잘 되고 있고, 아직 앞으로 진행할 단계가 많기 때문에 이미 반감기가 두 번 지나서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부지런히 채굴을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마지막으로 장단점 알아보고 가실게요...


1) 장점

  • 22. 2월 중 LBank(엘뱅크) 상장 예정입니다. 22. 3~4월에 KYC 진행 예정입니다. 22. 5월에는 MCXC 거래소 상장 예정 등으로 점점 찐이 되어가고 있어서 가격방어만 잘된다면 충분히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무료 채굴. 그리고 간편한 휴대폰 채굴!!!
  • 인터페이스가 간편합니다.
  • NFT 및 경제활동 플랫폼, 게임 등으로 발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코인지갑 등을 갖춰나가는 등 제대로 된 사업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 Coin Grade : 8.0점 (2022.1월 기준)

* Coin Grade는 현재 시점에서 투자가치를 여러 가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한 점수
   (상장 가능성, 채굴 진행 정도, 채굴 노력 대비 보상 등) 

 

 

2) 단점

  • 4차 반감기까지 와서 채굴량이 많이 줄어든 상태인 것은 아쉽네요.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른 때...)

 

 


 

 

큰 단점도 없습니다. 위에서 읽어보신 것처럼 Coin Grade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백서에 나와 있는 계획대로 착착 진행되어 실체를 나타내려고 하는 코인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어느 정도의 수익은 가져다 줄 예감이 드시나요?

NFT, 게임에도 활용된다고 합니다. 무료 채굴이니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모아보고, 즐거운 상상도 해보세요...

 


 

 

[참고] 무료 휴대폰 채굴 이런 코인은 어떠세요!!!!!!!

 

 

 

[1]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제2의 비트코인, 비트코인 사토시(BTCs)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제2의 비트코인, 비트코인 사토시(BTCs)

비트코인의 창시자 나가모토 사토시, BTCs 개발? 2009년 탈중앙화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개발한 사토시가 새로 만든 코인이 바로 BTCs라고 합니다.(믿거나 말거나지만...) 현재 BTCs를 채굴하면서 보너

happymoney7481.tistory.com

 

 

[2]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파이(Pi)코인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파이코인, KYC와 메인넷 21년 12월 확정?

파이(Pi) 코인은 미국의 스탠퍼드 대학교 '출신' 3명이 만든 모바일 마이닝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2019년에 베타 버전을 출시해서 150개국에서 40여 개 언어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량의 전

happymoney7481.tistory.com

 

 

[3]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더마르스(The Mars mining) 극초반, 1등 채굴...

 

 

무료 휴대폰 코인 채굴 : 더마르스(The Mars mining) 극초반, 1등 채굴 선점해 볼까요!!

인생을 한방에 역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런데 그 방법이 무료라면? 이번에는 핸드폰 무료 채굴 앱, 더 마르스 마이닝(The Mars Mining App)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happymoney7481.tistory.com

 

 

 

 

 

포스팅에서 언급된 채굴 코인의 가치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미래의 가치를 생각하면서 채굴하는 것이며 본 포스팅은 특정 앱의 추천이 아닙니다. 
해당코인의 앱 설치 및 회원가입 그리고 채굴방법에 대한 내용이며 특정 앱 설치 및 가입으로 인한 피해는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