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Utility BOX

2021년 최고의 개인 트레이너 앱 TOP 7

신박한 머니맨 2021. 2. 19. 06:00

요즘 같이 코로나로 인해 헬스클럽이나 체육관을 가기가 어려울 때는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편리하고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인 대안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스스로가 운동을 계획하고 꾸준히 실행하기가 쉽지는 않은 게 사실입니다. 이럴 때 어느 곳이든, 어떤 시간이든 상관 없이 고품질 운동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 트레이닝 앱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데 유용합니다. 

 

출처 : Pixabay

 

2021년 최고의 개인 트레이너 앱 7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자신에게 맞는 앱을 선택해 보시고, 건강도 지키시고 덤으로 멋진 몸매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1] FiiT

FiiT

 

전반적인 부분에서 최고

 

FiiT는 여러 난이도의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는 구독 기반 피트니스 앱입니다. 수업은 일반적으로 각각 10-40 분입니다. 요가, 근력 운동, 고강도 인터벌 운동 (HIIT), 필라테스 및 저 충격 유산소 운동을 포함한 여러 운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은 특정 피트니스 목표와 경험 수준에 맞춘 20 개 이상의 고유 한 훈련 계획을 제공합니다.

 

멤버십은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그룹 리더 보드를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운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FiiT는 14 일 무료 평가판과 월별, 분기 별 또는 연간 요금제를 제공하며 월 $ 13부터 시작합니다.

 


 

 

[2] Daily Burn

Daily Burn

 

초보자에게 적격

 

Daily Burn은 모든 연령과 경험 수준에 적합한 수천 개의 주문형 운동 수업이 있는 인기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입니다. 수업 기간, 난이도 및 장비 요구 사항에 따라 분류 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 예에는 운동 소개, 요가 기본 사항, 심장 강화 운동, 초급 필라테스가 포함됩니다.

주문형 운동 비디오 외에도 Daily Burn은 매일 아침 라이브 수업을 스트리밍하고 동료 지원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앱이나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목표를 설정하고, 활동을 기록하고, 체중과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Daily Burn은 30 일 무료 평가판 후 월 $ 14.95부터 시작합니다.

 


 

 

[3] Seven

Seven

 

짧은 시간 운동에 적합

 

시간이 부족하고 하루에 단 몇 분만 운동 할 수 있다면 Seven은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앱은 200 개 이상의 운동을 제공하며, 모두 하루에 7 분이면 충분합니다.

피트니스 수준을 입력하고 운동 목표를 설정하여 맞춤 계획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30 일 도전에 참여하고, 친구와 결투를 하거나, 그룹 운동에 참여하고, 다른 사용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Seven의 무료 버전에는 대부분의 기본 기능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7 Club에 월 $ 9.99 또는 연간 $ 59.99에 가입하여 더 많은 운동과 개인 트레이너의 개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MapMyRun

MapMyRun

 

달리기에 가장 적합

 

MapMyRun은 러너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트레이닝 앱입니다. 일일 운동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통계를 추적하고 주간 활동 목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거리와 지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 만의 경로를 만들고 달리기의 물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도시 나 위치에서 인기 있는 달리기 경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 외에도 MapMyRun은 하이킹, 카약, 승마, 자전거 타기, 수영 및 스케이트를 포함한 여러 다른 유형의 활동을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MapMyRun은 무료이지만 월 $ 5.99에 추가 기능이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5] Jefit

Jefit

 

근력 운동을 원한다면 Jefit

 

Jefit은 특히 근력 운동에 유익한 인기있는 운동 추적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지정 계획을 만들고 앱에 직접 운동을 기록합니다.

Jefit은 1,400 개 이상의 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피트니스 목표 또는 목표로 삼고 자하는 근육 그룹을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에 대한 앱의 자세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일상을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Jefit의 기본 계획은 무료입니다. 월 $ 6.99 또는 연간 $ 39.99의 비용으로 광고가 없고 고급 교육 보고서를 제공하는 엘리트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6] Keelo

Keelo

 

HIIT에 가장 적합

(HIIT :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High-intensity interval training)

 

무료 코칭, 개인화 된 프로그램, 힘과 컨디셔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180 개 이상의 동작을 갖춘 Keelo는 집에서 HIIT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사용해야 하는 체중에 대한 권장 사항과 간단한 단계별 비디오 데모와 함께 일일 운동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동을 추적하고 일일 칼로리 및 다량 영양소 요구량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Keelo 코치에게 무료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운동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수정 또는 체중 선택에 대한 권장 사항이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Keelo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운동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고 앱에서 코치와 직접 채팅 할 수 있는 Keelo Premium의 비용은 월 $ 12.99 또는 연간 $ 93.99입니다.

 


 

[7] Alo Moves

Alo Moves

 

요가에 가장 적합

 

Alo Moves는 필라테스, 근력 운동, 바레, HIIT 등을위한 수천 개의 스트리밍 피트니스 클래스를 제공하는 운동 앱입니다.
특히, 명상과 호흡 운동과 같은 마음 챙김 기술에 대한 세션 외에도 여러 유형의 요가 수업을 제공합니다.

난이도와 강도를 기준으로 클래스를 필터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 밴드, 반전, 유연성, 팔 균형 및 이동성과 같은 특정 위치 또는 목표를 기준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4 일 무료 평가판 후 Alo Moves는 월 20 달러, 첫해는 99 달러입니다.

 


출처 : Pixabay

 

 

최고의 개인 트레이너 앱을 선택하는 방법


필요에 맞는 개인 트레이닝 앱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먼저 달리기, 자전거 타기 또는 근력 운동과 같이 본인이 좋아하는 신체 활동 유형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야합니다. 여러 다른 운동을 하거나 새로운 것을 선호한다면 다양한 운동이 있는 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또 다른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무료이지만 일부 프로그램은 구독이 필요하거나 전체 액세스를 위해 유료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앱마다의 특징 있는 기능들은 앱을 선택하는 하나의 기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소개해 드린 것처럼 다양한 개인 트레이닝 앱을 사용한다면, 어디서든 운동을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 본인에게 맞는 앱을 선정해서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